
-
- 주제분류
- 사회과학 >경영ㆍ경제 >벤처창업학
-
- 강의학기
- 2013년 2학기
-
- 조회수
- 12,554
-
- 평점
- 2.5/5.0 (2)
이 과정은 소상공인의 인터넷 창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판로개척에 대해 설명한다.
- 수강안내 및 수강신청
- ※ 수강확인증 발급을 위해서는 수강신청이 필요합니다
차시별 강의






1. | ![]() |
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의 기본적인 의미를 이해하고, 온라인 트랜드 분석, 고객 니즈파악, 블로그마케팅을 설명한다. | ![]() |
2. | ![]() |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 호옵 기획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오프라인 마케팅, 온라인(카카오스토리, SNS마케팅)에 대해 학습한다. | ![]() |
3. | ![]() |
판로 개척 | 쇼핑몰 홍보 방법, 머큐니티 마케팅의 종류, 소셜 활동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 ![]() |
연관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