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미래 역량 함양을 위한 인공지능 교육 | 초·중등학교에서 인공지능 교육의 방향 2015,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의 인공지능 교육 | ![]() |
![]() |
미래 역량 함양을 위한 인공지능 교육 | 초·중등학교에서 인공지능 교육의 방향 2015, 2022 개정 교육과정에서의 인공지능 교육 | ![]() ![]() |
|
2. | ![]() |
인공지능과 우리 사회 | 인공지능과 우리 사회 인공지능의 올바른 사용 | ![]() |
![]() |
인공지능과 우리 사회 | 인공지능과 우리 사회 인공지능의 올바른 사용 | ![]() ![]() |
|
3. | ![]() |
인공지능과 나의 생활 | 실생활 속 인공지능 인공지능의 개념 | ![]() |
![]() |
인공지능과 나의 생활 | 실생활 속 인공지능 인공지능의 개념 | ![]() ![]() |
|
4. | ![]() |
지능 에이전트 | 지능 에이전트의 이해 지능 에이전트의 활용과 역할 | ![]() |
![]() |
지능 에이전트 | 지능 에이전트의 이해 지능 에이전트의 활용과 역할 | ![]() ![]() |
|
5. | ![]() |
인공지능의 탐색, 추론과 인식 | 지식 그래프 인공지능의 인식 | ![]() |
![]() |
인공지능의 탐색, 추론과 인식 | 지식 그래프 인공지능의 인식 | ![]() ![]() |
|
6. | ![]() |
인공지능과 분류 | 인공지능의 분류 방법 의사결정 트리 | ![]() |
![]() |
인공지능과 분류 | 인공지능의 분류 방법 의사결정 트리 | ![]() ![]() |
|
7. | ![]() |
인공지능과 데이터 | 우리 주변의 데이터 그래프와 워드 클라우드 | ![]() |
![]() |
인공지능과 데이터 | 우리 주변의 데이터 그래프와 워드 클라우드 | ![]() ![]() |
|
8. | ![]() |
데이터와 예측 | 인공지능과 데이터 데이터 기반 예측 | ![]() |
![]() |
데이터와 예측 | 인공지능과 데이터 데이터 기반 예측 | ![]() ![]() |
|
9. | ![]() |
빅데이터 분석 | 빅데이터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 | ![]() |
![]() |
빅데이터 분석 | 빅데이터 데이터 시각화와 분석 | ![]() ![]() |
|
10. | ![]() |
인공지능과 기계학습 | 인공지능의 학습 과정 간단한 인공지능 모델 만들기 | ![]() |
![]() |
인공지능과 기계학습 | 인공지능의 학습 과정 간단한 인공지능 모델 만들기 | ![]() ![]() |
|
11. | ![]() |
지도학습 | 지도학습의 개념과 분류 회귀와 지도학습의 활용 | ![]() |
![]() |
지도학습 | 지도학습의 개념과 분류 회귀와 지도학습의 활용 | ![]() ![]() |
|
12. | ![]() |
비지도 학습과 강화 학습 | 비지도 학습 강화 학습 | ![]() |
![]() |
비지도 학습과 강화 학습 | 비지도 학습 강화 학습 | ![]() ![]() |
|
13. | ![]() |
기계학습 모델 | 데이터와 기계학습 기계학습 모델과 성능 평가 | ![]() |
![]() |
기계학습 모델 | 데이터와 기계학습 기계학습 모델과 성능 평가 | ![]() ![]() |
|
14. | ![]() |
기계학습 모델과 성능 평가 | 딥러닝과 이미지 인식 언어의 이해 | ![]() |
![]() |
기계학습 모델과 성능 평가 | 딥러닝과 이미지 인식 언어의 이해 | ![]() ![]() |
|
15. | ![]() |
인공지능 윤리 | 데이터 편향성과 윤리적 딜레마 인공지능과 나의 직업 | ![]() |
![]() |
인공지능 윤리 | 데이터 편향성과 윤리적 딜레마 인공지능과 나의 직업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