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강의소개 | 1. 교수소개 2. 강의구성 및 평가방법 3. 학습흐름도 | ||
강의소개 | 1. 교수소개 2. 강의구성 및 평가방법 3. 학습흐름도 | |||
창직브랜드마케팅의 이해 | 1. 창직브랜드란? 2. 창직브랜드 마케팅이란? 3. 창직브랜드 마케팅의 영향요인 | |||
창직브랜드마케팅의 이해 | 1. 창직브랜드란? 2. 창직브랜드 마케팅이란? 3. 창직브랜드 마케팅의 영향요인 | |||
2.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 – ‘스타일쉐어’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 – ‘스타일쉐어’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 | 1.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3. 브랜드 가치제안 |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 | 1.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3. 브랜드 가치제안 | |||
창직브랜드 포지셔닝 – ‘마켓컬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 |||
창직브랜드 포지셔닝 – ‘마켓컬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 |||
2. | 창직브랜드 포지셔닝 | 1. 표적시장 마케팅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 선택의 고려요인 4. 포지셔닝의 정의 5. 브랜드 포지셔닝 | ||
창직브랜드 포지셔닝 | 1. 표적시장 마케팅 2. 시장세분화 3. 표적시장 선택의 고려요인 4. 포지셔닝의 정의 5. 브랜드 포지셔닝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이해 - ‘더쇼퍼’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이해 - ‘더쇼퍼’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이해 | 1. 창직 브랜드 경험 2. 창직 브랜드 경험 마케팅 3.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의 이해 | 1. 창직 브랜드 경험 2. 창직 브랜드 경험 마케팅 3.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 |||
3.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실습 – ‘베리굿’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실습 – ‘베리굿’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실습 | 1.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과정 2.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시 고려사항 | |||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실습 | 1.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 과정 2. 창직 브랜드 경험 디자인시 고려사항 | |||
브랜드 네이밍 과정 - ‘너의 냠냠 버거’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네이밍 과정 - ‘너의 냠냠 버거’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4. | 브랜드 네이밍 과정 | 1. 브랜드 네이밍 과정 2. 브랜드 네이밍시 고려요인 | ||
브랜드 네이밍 과정 | 1. 브랜드 네이밍 과정 2. 브랜드 네이밍시 고려요인 | |||
브랜드 네이밍 전략 - ‘헤어팔레트’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네이밍 전략 - ‘헤어팔레트’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네이밍 전략 | 1. 브랜드 네이밍 전략 2. 강력한 브랜드의 특성 3. 강력한 브랜드의 네이밍 전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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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브랜드 인지도 강화전략 - ‘당근마켓’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인지도 강화전략 - ‘당근마켓’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인지도 강화전략 | 1.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2. 브랜드재인 관리 3. 브랜드회상 관리 | |||
브랜드 인지도 강화전략 | 1.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2. 브랜드재인 관리 3. 브랜드회상 관리 | |||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 - ‘아트스퀘어’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 - ‘아트스퀘어’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5. |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 |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2. 컨셉 도입기 관리 3. 컨셉 정교화기 관리 4. 컨셉 강화기 관리 | ||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 |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2. 컨셉 도입기 관리 3. 컨셉 정교화기 관리 4. 컨셉 강화기 관리 | |||
IMC와 브랜드자산 - 도그메이트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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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와 브랜드자산 - '도그메이트'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IMC와 브랜드자산 | 1.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2. 브랜드 자산 | |||
IMC와 브랜드자산 | 1.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2. 브랜드 자산 | |||
6. | IMC 전략 수립과정 - 프레시지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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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C 전략 수립과정 - '프레시지'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IMC 전략 수립과정 | 1. IMC 전략 수립과정 2. IMC 전략 수립시 고려사항 | |||
IMC 전략 수립과정 | 1. IMC 전략 수립과정 2. IMC 전략 수립시 고려사항 | |||
커뮤니케이션 컨셉의 개발 - 농부릿지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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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컨셉의 개발 - '농부릿지'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7. | 커뮤니케이션 컨셉의 개발 |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커뮤니케이션 컨셉의 도출 방법 | ||
커뮤니케이션 컨셉의 개발 | 1. 커뮤니케이션 컨셉 2. 커뮤니케이션 컨셉의 도출 방법 |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개발 - 트리플래닛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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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개발 - '트리플래닛'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개발 | 1. 광고 크리에이티브 2. 광고 카피 3. 광고 비주얼 |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개발 | 1. 광고 크리에이티브 2. 광고 카피 3. 광고 비주얼 | |||
8.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1) - 달토당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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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1) - '달토당'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1) | 1.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2.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디지털 광고의 이해 |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1) | 1.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 2.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3. 디지털 광고의 이해 |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2) - 뱅크샐러드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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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2) - '뱅크샐러드'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8.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2) | 1. 디지털 광고 가격 책정 모델 2. 디지털 광고의 목적 3. 검색 광고 4.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SEO) | ||
디지털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2) | 1. 디지털 광고 가격 책정 모델 2. 디지털 광고의 목적 3. 검색 광고 4.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SEO) |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1) - 제니 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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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1) - '제니 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1) | 1. 소셜미디어의 시대 2. SNS 마케팅 3. SNS 마케팅 채널 특징 및 활용 |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1) | 1. 소셜미디어의 시대 2. SNS 마케팅 3. SNS 마케팅 채널 특징 및 활용 | |||
9.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2) - 러블리 마켓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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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2) - '러블리 마켓'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2) | 1. 초기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스마트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
스마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전략(2) | 1. 초기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 스마트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
PR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플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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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플리'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10. | PR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1. PR커뮤니케이션이란? 2. PR의 특징 | ||
PR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1. PR커뮤니케이션이란? 2. PR의 특징 | |||
창직브랜드 PR전략 - 아트 아틀리에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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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직브랜드 PR전략 - '아트 아틀리에'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브랜드 PR전략 | 1. PR 전략수립과정 2. PR 전략의 성공요소 3. 창직브랜드의 PR방안 | |||
창직브랜드 PR전략 | 1. PR 전략수립과정 2. PR 전략의 성공요소 3. 창직브랜드의 PR방안 | |||
11. | 공간마케팅 1: 소비공간(잊지 못할 장소) - 주렁주렁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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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마케팅 1: 소비공간(잊지 못할 장소) - '주렁주렁'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공간마케팅 1: 소비공간(잊지 못할 장소) | 1. 공간과 추억 2. 소비자 장소 | |||
공간마케팅 1: 소비공간(잊지 못할 장소) | 1. 공간과 추억 2. 소비자 장소 | |||
공간마케팅 2: 소비공간(사례와 전략) - 도레도레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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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마케팅 2: 소비공간(사례와 전략) - '도레도레'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공간마케팅 2: 소비공간(사례와 전략) | 1. 소비공간의 뉴트로 전략 2. 카페의 장소성과 공간 전략 | |||
공간마케팅 2: 소비공간(사례와 전략) | 1. 소비공간의 뉴트로 전략 2. 카페의 장소성과 공간 전략 | |||
12. | 소비자판매촉진의 이해 - 라스트오더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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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판매촉진의 이해 - '라스트오더'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대표의 한마디 4.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소비자판매촉진의 이해 | 1. 소비자판매촉진의 특징 2. 소비자판매촉진의 유형 | |||
소비자판매촉진의 이해 | 1. 소비자판매촉진의 특징 2. 소비자판매촉진의 유형 | |||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클래스101'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클래스101'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창직 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1.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의 실행과정 2.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
창직 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1.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의 실행과정 2. 창직브랜드 판매촉진 전략 | |||
13. | 고객피드백의 이해 - 더함플러스 협동조합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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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피드백의 이해 - '더함플러스 협동조합' 사례 | 1. 개요 2. 대표에게묻다 3. 원포인트 마케팅 레슨 | |||
고객피드백의 이해 | 1. 고객피드백의 의의 2. 마케팅조사 과정 | |||
고객피드백의 이해 | 1. 고객피드백의 의의 2. 마케팅조사 과정 | |||
고객피드백의 활용 | 1. 고객피드백의 활용 2. 창직브랜드마케팅 사례분석 | |||
고객피드백의 활용 | 1. 고객피드백의 활용 2. 창직브랜드마케팅 사례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