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
아동작업치료 | 오리엔테이션 | ![]() |
![]() |
아동작업치료 | 실행모델 및 이론의 틀 | ![]() |
|
2. | ![]() |
아동발달-감각 | 정상발달의 감각 | ![]() |
![]() |
아동발달-신체 | 정상발달의 신체 | ![]() |
|
3. | ![]() |
아동발달-언어 | 정상발달의 언어 | ![]() |
![]() |
아동발달-정서 | 정상발달의 정서 | ![]() |
|
4. | ![]() |
아동평가-관찰평가 | 관찰평가가 필요한 이유 | ![]() |
![]() |
아동평가-활동분석 | 활동분석의 개요 및 설명 | ![]() |
|
5. | ![]() |
아동평가도구- DDST | DDST의 개요 및 설명 | ![]() |
![]() |
아동평가도구-Bayley | Bayley의 개요 및 설명 | ![]() |
|
6. | ![]() |
아동평가도구-weeFIM | 일상생활평가도구의 개요 및 설명 | ![]() |
![]() |
아동평가도구-SMS, BOT2 | 사회생활능력평가도구, 운동능력평가의 개요 및 설명 | ![]() |
|
7. | ![]() |
아동의 수행영역-놀이 | 정상발달의 놀이 | ![]() |
![]() |
아동의 수행영역-놀이 | 놀이발달의 중재 | ![]() |
|
8. | ![]() |
아동의 수행영역- 손기술 | 정상발달의 손기술 | ![]() |
![]() |
아동의 수행영역-손기술 | 손기술의 중재 | ![]() |
|
9. | ![]() |
작업치료 접근법-운동조절 | 운동조절력의 개요 및 설명 | ![]() |
![]() |
작업치료 접근법-학습 | 학습의 개요 및 설명 | ![]() |
|
10. | ![]() |
작업치료 접근법-감각통합 | 감각통합의 이해 및 개요 | ![]() |
![]() |
작업치료 접근법-감각통합 | 감각통합 평가 및 중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