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특수체육지도의 이념과 변화 |
특수체육분야의 이슈, 특수체육정책 및 현장의 변화 |
|
|
|
특수체육지도의 이념과 변화 |
특수체육 지도의 주요원리, 특수체육 지도자의 활동분야 소개 |
|
|
|
특수체육지도의 이념과 변화 |
특수체육 지도의 주요원리, 특수체육 지도자의 활동분야 소개 |
|
2. |
|
특수체육 지도자의 기능과 역할 |
특수체육지도자의 기능, 역할, 자질, 전문성 |
|
|
|
특수체육 지도자의 기능과 역할 |
특수체육지도자의 기능, 역할, 자질, 전문성 |
|
|
|
특수체육 지도자의 기능과 역할 |
특수체육지도자의 기능, 역할, 자질, 전문성 |
|
3. |
|
특수체육 지도자의 지도방법 및 평가 |
대상에 따른 지도법, 지도법에 따른 평가법, 특수체육 가치와 효과 |
|
|
|
특수체육 지도자의 지도방법 및 평가 |
대상에 따른 지도법, 지도법에 따른 평가법, 특수체육 가치와 효과 |
|
|
|
특수체육 지도자의 지도방법 및 평가 |
대상에 따른 지도법, 지도법에 따른 평가법, 특수체육 가치와 효과 |
|
4. |
|
생애주기별 지도방법 |
유아의 지도방법, 노인의 지도방법 |
|
|
|
생애주기별 지도방법 |
유아의 지도방법, 노인의 지도방법 |
|
|
|
생애주기별 지도방법 |
유아의 지도방법, 노인의 지도방법 |
|
5.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1 |
지적장애의 지도방법, 자폐성장애의 지도방법 |
|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1 |
지적장애의 지도방법, 자폐성장애의 지도방법 |
|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1 |
지적장애의 지도방법, 자폐성장애의 지도방법 |
|
6.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2 |
지체장애의 지도방법, 시각장애 및 청각장애의 지도방법 |
|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2 |
지체장애의 지도방법, 시각장애 및 청각장애의 지도방법 |
|
|
|
장애유형별 지도방법 2 |
지체장애의 지도방법, 시각장애 및 청각장애의 지도방법 |
|
7. |
|
활동변형 |
활동변형의 원리, 시설 및 환경변형, 용기구 변형, 규칙 변형 |
|
|
|
활동변형 |
활동변형의 원리, 시설 및 환경변형, 용기구 변형, 규칙 변형 |
|
|
|
활동변형 |
활동변형의 원리, 시설 및 환경변형, 용기구 변형, 규칙 변형 |
|
8. |
|
체육지도자의 자격제도 |
체육지도자 자격 현황, 체육지도자 자격제도, 해외의 자격제도 |
|
|
|
체육지도자의 자격제도 |
체육지도자 자격 현황, 체육지도자 자격제도, 해외의 자격제도 |
|
|
|
체육지도자의 자격제도 |
체육지도자 자격 현황, 체육지도자 자격제도, 해외의 자격제도 |
|
9. |
|
사업계획서의 작성 |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및 사례 |
|
|
|
사업계획서의 작성 |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및 사례 |
|
|
|
사업계획서의 작성 |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및 사례 |
|
10. |
|
대상에 따른 체육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발표 |
대상별 프로그램 구성, 지도법과 프로그램 시연(실기지도), 개인 또는 조별 발표 |
|
|
|
대상에 따른 체육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발표 |
대상별 프로그램 구성, 지도법과 프로그램 시연(실기지도), 개인 또는 조별 발표 |
|
|
|
대상에 따른 체육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발표 |
대상별 프로그램 구성, 지도법과 프로그램 시연(실기지도), 개인 또는 조별 발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