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KOCW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ID
PW
ID/PW 찾기
RISS 통합ID가 없으세요?
내강의실
서비스
도움말
도움말
고객센터
저작권가이드
OPEN API
대학
담당자
기관로그인
공시실적조회
대학의 원격강좌 현황 조사
강의등록
주메뉴
강의분류
대학강의
기관강의
전공분야
테마강의
공지사항
공지사항
뉴스레터
주요통계현황
서비스도움말
고객센터
통합검색
상세검색
상세검색
전체
강의명
교수자
제공기관
AND
OR
NOT
전체
강의명
교수자
제공기관
AND
OR
NOT
전체
강의명
교수자
제공기관
국내외 구분
전체
언어유형
전체
한국어
영어
강의연도
CCL유형
전체
저작자표시
저작자표시-비영리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추천 강좌는 강좌 검색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서비스 경영
평택대학교
김승욱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밴드
링크복사
주제분류
사회과학 >경영ㆍ경제 >경영학
강의학기
2021년 2학기
조회수
3,921
강의계획서
서비스경영 과목은 경영계열의 학과를 비롯하여 관광, 호텔, 외식, 항공, 유통, 병원, 사회적기업경영 등의 학과에서 개설하고 있다. 서비스관련 학문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서비스경영의 기초적인 개념과 이론을 쉽게 배우고 체계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학문적 연구는 물론 서비스현장의 실무경험을 폭넓게 강의한다.
수강안내 및 수강신청
※ 수강확인증 발급을 위해서는 수강신청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의 특성
0.25
0.5
0.75
1.0
1.25
1.5
1.75
2.0
시작
종료
제목
설명
저장
취소
차시별 강의
1.
서비스의 특성
2.
서비스와 마케팅 믹스 및 서비스 품질관리와 평가
3.
서비스 경험관리 및 서비스 디자인의 이해
4.
서비스 디자인의 활용 및 서비스 여정관리:탐색여정에서 갈등여정까지
5.
서비스 여정관리: 해지여정에서 유지여정까지, 서비스 관계관리 및 서비스 스케이프
6.
외식산업서비스 및 관광여행서비스
7.
의료관광서비스 및 호텔항공서비스
8.
전시컨벤션서비스 및 스포츠와 서비스 경영
9.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경영 및 언택트 트랜스포메이션 1
10.
서비스와 언택트 트랜스포메이션 2
연관 자료
사용자 의견
강의 평가를 위해서는
로그인
해주세요.
0
/200
더보기
이용방법
동영상 유형 강의 이용시 필요한 프로그램
[바로가기]
※ 강의별로 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전체 차시 중 일부 차시만 공개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조건
귀하는 원저작자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귀하는 이 저작물을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수강확인증 검증
수강확인증 상단의
수강확인번호
를 입력하세요.